• 뉴메츠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Not open for a week

공지사항

안내 말씀 드립니다.
  • Search

신규 회원은 가입인사를 남겨주세요. 신규 회원은 가입인사를 남겨주세요.

뉴메츠는 회원제로 운영되는 사이트입니다. 로그인하지 않은 비회원은 게시물을 열람할 수는 있지만, 게시물이나 댓글을 남길 수는 없습니다.

 

새로 가입한 회원은 우선 '준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준회원은 좌측 메뉴 '클럽하우스'의 '가입인사' 게시판에만 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가입인사를 남기시면 관리자가 확인 후 정회원으로 승인합니다. 정회원부터는 모든 게시판에 게시물과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2021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1년이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bdeed3249161b9558a076d12647ff8ba.jpg

 

2021년 신축년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뉴욕 메츠 구단에도 새로운 역사가 시작되는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가 큽니다.

 

윌폰 가문이 물러나고 스티브 코헨이 새 구단주가 됐고, 샌디 앨더슨 부자가 복귀하면서 의욕적으로 팀을 다시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린도어, 맥캔, 카라스코 등을 영입해 센터라인과 선발투수진을 함께 강화했습니다. 마운드만 어느정도 받쳐준다면, 2006년과 2015년에 이어 다시 한번 큰 꿈에 도전할 수 있는 시즌이 될 것 같습니다. 

 

이곳을 방문하시는 메츠 팬 여러분도 하얀 소처럼 힘차고 여유롭고 평화로운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크모드'를 이용해 보세요. '다크모드'를 이용해 보세요.

새롭게 단장한 뉴메츠는 '라이트모드'와 '다크모드' 두 가지 버전을 제공합니다.

 

라이트모드는 주로 낮 시간대에 이용하기 좋은 모드로 환한 바탕에 폰트는 검은색 계열로 구성한 디자인입니다. 

 

다만 어두운 조명이나 컴컴한 곳에서는 라이트모드로 밝은 화면을 보면 눈에 무리가 갈 수 있는데요, 그래서 밤 늦은 시간 침대 속에서도 마음껏 이용하시라고 '다크모드'를 준비했습니다.

 

화면 최상단 왼쪽 편을 보시면 라이트모드와 다크모드 사이를 오갈 수 있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할 때마다 라이트모드, 다크모드로 바로 전환됩니다.

 

새로워진 뉴메츠,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스크린샷 2021-01-17 오후 11.55.49.png스크린샷 2021-01-17 오후 11.55.58.png

 

뉴메츠 사이트 이용방법 뉴메츠 사이트 이용방법

뉴메츠는 회원제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비회원이나 로그인하지 않은 사용자도 글을 열람하거나 영상을 확인할 수는 있지만, 글을 남기거나 댓글을 작성할 수는 없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좌측 상단에 회원가입 메뉴가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고 몇 가지 선택사항을 입력해 제출하면 '준회원'으로 등록됩니다. 이후 관리자 승인을 거쳐 '정회원' 등록이 완료됩니다. 

 

회원정보 중에는 '서명'과 '프로필 이미지'를 입력하는 란이 있습니다. 서명을 입력하시면 작성하시는 게시물 하단에 자신을 소개하는 문구나 좋아하는 명언 등이 노출됩니다. 프로필 이미지는 회원정보 창과 게시물, 댓글 등에 나타나는 대표 이미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올리지 않으시면 달걀귀신으로 사이트에서 활동하게 됩니다.

 

기타 이용 관련 궁금하신 점은 사이트 우측 하단의 제안/문의를 통해 질문하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뉴메츠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뉴메츠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뉴메츠 사이트 기술부문 담당자입니다.

 

한동안 문을 닫고 리빌딩을 진행한 뉴메츠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사이트 재개장은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과거 뉴메츠가 CMS로 사용한 제로보드 XE는 굉장히 오래된 웹사이트 저작도구로 최근 몇년 사이 오류가 속출하고, 개발자들이 업데이트를 중단하면서 보안 이슈도 발생한 상태였습니다. 몇번은 제로보드 XE를 단순히 업데이트했다는 이유만으로 사이트가 날아가 전날 백업 버전으로 복원하는 일도 있었습니다.

 

결국 미루고 미루던 CMS 교체 작업을 하기로 마음먹고  제로보드 XE 3.0과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등을 놓고 고민하다 라이믹스 이전을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과거 XE 시절 DB와 데이터가 이전이 제대로 되지 않았고, 백업에 문제가 발생해 DB가 손실되는 참사가 발생했습니다. CMS는 새것으로 바꿨는데 과거 자료는 하나도 남아있지 않은 참담한 상황이 벌어진 것입니다. 2006년 사이트 오픈 때부터 꾸준히 활동하며 좋은 콘텐츠를 제공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아무튼 새로운 CMS를 기반으로 사이트를 다시 만들었습니다. 디자인과 기능에서 이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했습니다. 밤에 침대에서 전등 끈 상태로 보시라고 다크모드도 도입했습니다.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고 편하게 올릴 수 있도록 하는데 신경썼습니다. 유튜브 영상을 올리고 싶으면 주소만 긁어다 올리면 그대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처음 사이트가 생겼을 때(2006년)에는 신경쓸 필요도 없었던 모바일 환경에서 가독성과 편리를 고려해 만들었습니다.

 

올 시즌 뉴욕 메츠는 스티브 코헨 새 구단주 체제에서 첫 해를 맞이합니다. 구단주가 바뀌면서 프런트 오피스도 싹 갈아엎었고 구단이 의욕적으로 투자와 지원을 하면서 윈나우를 노리는 강팀으로 올라설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에 발맞춰 뉴메츠도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출발합니다. 기억하시나요? 2006년 사이트가 생긴 첫해 메츠가 NL 동부지구 1위를 차지하며 포스트시즌에 올랐던 것. 뉴메츠가 새로 개장한 올 시즌, 메츠가 좋은 성적을 거두면서 새 역사를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